티스토리 뷰

드라마 패밀리에 출연 중인 배우 김강민의 데이즈드 코리아 5월호 패션 화보가 공개되었다.

패밀리는 4월 17일 첫 방송한 티비엔 월화드라마로 평범한 직장인으로 신분을 위장한 국정원 블랙 요원 남편과 완벽한 가족을 꿈꾸는 달콤 살벌한 아내의 아슬아슬한 가족 사수 첩보 코미디 드라마로 배우 김강민은 장혁의 친동생인 권지훈 역을 맡았다.

 

김강민-화보

 

김강민-화보

 

 

김강민-화보

 

김강민-화보

 

 

김강민-화보

 

김강민-화보

 

배우 김강민의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코리아 5월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출처 - 데이즈드 코리아

 

데이즈드 코리아 DAZED KOREA 10월호 배우 김강민 화보

★데이즈드 코리아 DAZED KOREA 10월호 배우 김강민 화보 출처 - 데이즈드 코리아 김강민 화보 보러 가기

dailylly.tistory.com

 

에스콰이어 코리아 Esquire Korea 7월호 나의 별에게2 배우 손우현&김강민 화보

★에스콰이어 코리아 Esquire Korea 7월호 나의 별에게2 배우 손우현&김강민 화보 출처 - 에스콰이어 코리아 손우현 김강민 화보 보러 가기

dailylly.tistory.com

 

에스콰이어 코리아 Esquire Korea 7월호 나의 별에게2 손우현&김강민 화보 B컷

★에스콰이어 코리아 Esquire Korea 7월호 나의 별에게2 손우현&김강민 화보 B컷 출처 - 에스콰이어 코리아 손우현 김강민 화보 b컷 보러 가기

dailyll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