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는 솔로 17기 직업 나이 프로필 정리

나솔 17기 옥순 영숙 영자 현숙 정숙 순자 

119회/120회

 

나는 솔로 17기 영숙

나는솔로17기-영숙-나이-직업-프로필-인스타그램
나는솔로17기-영숙-나이-직업-프로필-인스타그램
나는솔로17기-영숙-나이-직업-프로필-인스타그램
나는솔로17기-영숙-나이-직업-프로필-인스타그램

 

나이 : 92년생 (31세)

직업 : 고려대학교 박사 연구원, 직책은 연구교수.

고려대학교 이공계열에서 학사부터 박사까지 졸업.

암에 걸린 사람들을 치료하는 방법을 개발하고 연구, 실험하며 논문을 쓰는 게 주 업무.

새로운 걸 배우거나 도전하는데 주저하지 않으려는 편.

사람 심리에 관심이 많아 사이버 대학교에 편입하여 수업을 들으며 공부.

6개월 넘게 주말마다 미술을 배우러 화실을 다니는 중. 하나에 꽂히면 과몰입하는 편.

대학원생활 하면서 작년까지 파트타임 필라테스 강사로 일한 경험이 있음.

사람을 좋아하면 일편단심 형. 이상형은 자기관리를 잘하고 체격이 있는 사람.

 

 


나는 솔로 17기 정숙

나는솔로17기-정숙-나이-직업-프로필-인스타그램
나는솔로17기-정숙-나이-직업-프로필-인스타그램
나는솔로17기-정숙-나이-직업-프로필-인스타그램
나는솔로17기-정숙-나이-직업-프로필-인스타그램

 

나이 : 90년생(33세)

직업 : LG전자 상품기획팀 근무

아버지 사업으로 태국에서 10년 살다가 왔음.

왕립국제대학교를 다녔기 때문에 디양한 인종과 문화를 접한 경험이 있다.

굉장히 독립적이고 자립적이다. 긍정적인 면들이 얼굴에 표현되는 점이 장점. 

 

 


나는 솔로 17기 영자

나는솔로17기-영자-나이-직업-프로필-인스타그램
나는솔로17기-영자-나이-직업-프로필-인스타그램
나는솔로17기-영자-나이-직업-프로필-인스타그램
나는솔로17기-영자-나이-직업-프로필-인스타그램

 

나이 : 94년생(29세)

직업 : 간호사

서울삼성병원 5년차 간호사로 근무, 현재는 서울아산병원에서 연구 간호사로 근무.

직장인으로 따지면 7년 차. 9 to 6 근무를 하고 있음.

취미이자 특기는 운동. 요가를 주로 함.

외적인 이상형 푹 안길 수 있는 사람. 내적인 이상형은 자기 효능감이 있는 사람.

한계를 설정하지 않고 계속 발전해 가는 사람에게 호감.

 

 

 


나는 솔로 17기 순자

나는솔로17기-순자-나이-직업-프로필-인스타그램
나는솔로17기-순자-나이-직업-프로필-인스타그램
나는솔로17기-순자-나이-직업-프로필-인스타그램
나는솔로17기-순자-나이-직업-프로필-인스타그램

 

나이 : 93년생(30세)

직업 : 아웃도어 액티비티 커뮤니티 플랫폼에서 마케팅 담당

사는 곳은 경기도 수원. 

패션공부를 하기 위해 파리에서 8년 정도 살았음. 파리에서 의류브랜드 회사에서 일함.

도전하고 성장하는 걸 좋아하는 성향.

이상형은 차태현. 푸근하면서 재미있는 사람. 섬세하고 똑똑한 사람.

 

 

 


나는 솔로 17기 옥순

나는솔로17기-옥순-나이-직업-프로필-인스타그램
나는솔로17기-옥순-나이-직업-프로필-인스타그램
나는솔로17기-옥순-나이-직업-프로필-인스타그램
나는솔로17기-옥순-나이-직업-프로필-인스타그램

 

나이 : 빠른 90년생(33세)

직업 : 세종시 흑염소 목장 운영

세종시 마을에서 흑염소 목장을 운영하고 흑염소 진액을 제조.

할머니, 할아버지 때부터 30년 정도 운영한 흑염소 농장. 10촌 집안 어르신들이 모여 살고 있는 집성촌 마을에서 할머니, 할아버지 때부터 아버지까지 이어져 아버지께 배우면서 운영 중.

작년부터 현재 하고 있는 분야를 전문적으로 공부하고 싶어 축산학과 식육 가공업 실험실에 입학해 관련분야  대학원까지 다니는 중. 

외적이상형은 인기 없을 것 같은 사람. 선하고 바르고 진솔한 사람.

 

 

 


나는 솔로 17기 현숙

나는솔로17기-현숙-나이-직업-프로필-인스타그램
나는솔로17기-현숙-나이-직업-프로필-인스타그램
나는솔로17기-현숙-나이-직업-프로필-인스타그램
나는솔로17기-현숙-나이-직업-프로필-인스타그램

 

나이 : 88년생(35세)

직업 : 회계사

6년 차 회계사. 오랜 고시 공부 끝에 회계사 시험 30살에 합격.

직업을 택한 이유는 어떤 상황에서 일을 그만두게 되더라도 언제든지 복직할 수 있는 전문직 고려.

취미는 댄스. 대학교에서 재즈댄스 동아리를 2년 정도. 장르를 넓혀서 다양하게 배움.

 


 

17기 영숙, 17기 정숙, 17기 영자

자기소개 보기

 

 

17기 옥순, 17기 순자, 17기 현숙

자기소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