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뉴발란스 530 화이트블루 실제 착용샷 및 후기, 가격 정보 알아보기

 

 

뉴발란스 530 화이트 블루 사이즈 및 후기

MR530 MIC color :(BC) Off White (235)

가격 : 99,000원 

2023년 가격 :109,000원

 

 

뉴발란스530 화이트블루

 

그토록 사고 싶었던 뉴발 530 시리즈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고 싶은데 자꾸 품절되어서 뉴발 공홈에서 미리 상품 예약해 두고 구매 완료했다!!

 

베이지 화이트 실버 블랙 그레이 등 다양한 색 중에 선택한 화이트 블루~~

여름 초가을에 신으면 딱 좋은+_+ 너무 예쁜 색이다!!!!!!

 

 

뉴발란스530 화이트블루

흰색에 하늘색으로 포인트를 주어서 밝고 깨끗한 느낌을 준다.

특히 운동화 끈 하늘색 포인트가 마음에 든다!!!

 

 

 

뉴발란스530 화이트블루 착용샷

 

냉큼 신어보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소에 240 신고 다니지만 반 사이즈 작게 사라는 후기를 참고하고 235로 신으니 딱 맞는다.

 

 

 

뉴발 홈페이지에 올라온 사이즈 참고표

( 사람마다 다르기 때문에 정확하지 않음 )

 

 

 

 

뉴발란스530 화이트블루 착용샷

 

착용샷

운동화 자체가 가볍고 착용감도 좋다. 발도 편하고 가볍게 신고 다닐 수 있겠다.

얇은 소재로 만들어서 비 오는 날, 눈 오는 날 신는 건 비추천이고, 여름이나 초가을에 신는 걸 추천한다.

지금 신으면 딱 좋음 비 오는 날은 젖기 때문에 절대 신으면 안 됨!

반 사이즈 작게 사는 게 좋아요 (개인차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