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나는 솔로 돌싱편 16기 프로필

 

나는솔로-16기-영호

 

나는 솔로 16기 영호 

태어난 곳은 서울, 현재 거주한 곳은 천안. 회사 근처로 이사할 계획. 나이는 87년 35세. 직업은 S(삼성)디스플레이 엔지니어. 

혼인신고를 따로 하지 않았지만 약 1년 정도의 결혼 생활. 혼자 지낸 지 2년. 자녀 유무 자녀 없음. 반려묘와 동거 중.

이상형 밝고 긍정적이고 대화가 잘 통하는 사람. 건강한 마음을 가진 사람. 취미는 축구 경기 관람. 한달에  한 번 캠핑. 이혼 사유 성격 차이. 서로 이해하고 배려하는 마음이 부족하지 않았나.

 

 

영호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나는솔로-16기-영수

 

나는 솔로 16기 영수

사는 곳은 서울. 나이는 83년생 40세. 운동을 지도하는 일. 직업은 트레이너. 취미는 모든 스포츠. 앞으로 같이 취미를 할 수 있는 사람 선호. 자녀 유무 첫째 딸, 둘째 아들, 셋째 아들, 2남 1녀. 이혼한 지 4년 차. 비양육자. 외적인 이상형 여성스럽고 차분한 이미지, 대화가 가장 중요함. 대화와 가치관이 우선. 장거리 생각 없음.

 

 

영수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나는솔로-16기-영철

 

나는 솔로 16기 영철

출생지와 거주지는 모두 서울. 나이는 83년생 40세. 직업은 환경부 산하기관 내 기초 시설물 설치 공사 감독. 자녀 유무 첫째 14세, 둘째 10세, 아들 둘. 두 아들모두 양육 중. 취미는 골프, 사이클, 수영 등 운동은 다 좋아한다. 운동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편이다. 이런 운동 가치관이 서로 통하는 사람 선호.

 

 

영철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나는손ㄹ로-16기-영식

 

나는 솔로 16기 영식

사는 곳은 충북 청주시. 나이 83년생 40세. 직업은 L사 에너지솔루션 엔지니어. 전기차 들어가는 배터리를 주로 만들고 각종 IT 기기에 들어가는 소형 배터리를 만든다.

자녀 유무 13세 딸, 11실 아들, 두 남매를 둔 양육자. 본인의 의지와 선택과는 별개로 돌싱이 된 케이스.

아내가 몸이 아파서 먼저 떠나게 되었다. 아내와 사별. 아이들이 6세, 4세 때 그때 처음 발병사실을 알게 되었고 4년간의 힘든 투병 끝에 먼저 떠나게 된 아내. 사별 한지 3년차. 아이들이 먼저 나는솔로에 출연할 것을 응원했다. 

 

 


나는솔로-16기-광수

 

나는 솔로 16기 광수

사는 곳은 경기도 양평군. 물 좋고 공기 좋은 양평으로 귀촌해서  거주 중. 나이 82년생 41세. 회사는 경기도 의정부시에 위치.

창업 3년차 현재 스타트업 회사 운영 중. 심적, 경제적 여유가 생기면서 나는 솔로 출연을 결심. 이전에는 L전자 연구원으로 5년간 재직. Y대학교 시절 부터 꿈꿔왔던 창업. 자녀 유무 자녀 없음.

취미는 여행. 국토대장정, 무전여행, 위킹 홀리데이까지. 새로운 모험과 만남을 두려워하지 않는 모험가. 이런 모험을 같이 공유해 나갈 배우자이자 친구를 만나고 싶다.

29살과 36살, 두 번의 이혼 경험. 두 번의 결혼 모두 협의 이혼. 리셋 하고 싶은 마음에 삭발을 결심, 출연 전화가 와서 미용을 목적으로 한 모발 이식으로 인해 모자 착용.

 

 


나는솔로-16기-상철

 

나는 솔로 16기 상철

고향은 부산. 초등학교 졸업 후 미국으로 이민. 나이는 82년생 41세. 현재 하는일 회사원. B(보잉)사 비행기 만드는 회사. 미국의 항공기 제조 회사에 재직중. 직책은 공급망 분석가.

여객기 생산에 필요한 공급망을 유지 및 관리하는 업무 담당. 결혼 유지 기간 3년. 이혼한 지 3년. 자녀 유무 자녀 없음. 기존 게임을 원하는 대로 개조하는 특별한 취미를 가지고 있다. 신기한 동물 정보 수집이 취미. 

 

 

상철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나는 솔로 16기 자기소개 영상 보기

▼▼▼

 

영호 영수 자기소개


영식 자기소개


광수 영철 상철 자기소개

 

 

 

▼나는 솔로 16기 돌싱편 여자출연자 프로필

 

나는솔로 16기 돌싱편 옥순 영숙 현숙 영자 순자 정숙 프로필 직업 나이 자녀 인스타그램

나는 솔로 16기 돌싱 편 프로필 나는 솔로 16기 영숙 사는 곳 대구, 나이 90년생 32세. D가톨릭대학교 무용학과 외래교수로 있었고, 발레 전공. 현재는 문화체육관광부 내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dailyll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