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나는 솔로 16기 돌싱 편 프로필

 

나는솔로-16기-영숙

 

나는 솔로 16기 영숙 

사는 곳 대구, 나이 90년생 32세. D가톨릭대학교 무용학과 외래교수로 있었고, 발레 전공. 현재는 문화체육관광부 내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에 소속된 중고등학교 무용교사.

2019년도 외래교수 재직 이후 현재는 발레리나를 꿈꾸는 학생들을 지도하는 무용강사.

결혼생활은 1년 넘었는데 2년은 채 되지 않았다. 지난 2년 결혼생활 2019년쯤 만난 지 한 달 만에 생긴 아이, 집안의 반대에도 선택했던 결혼. 하지만 평탄하지 못한 결혼 생활.

자녀 유무 30개월 된 아들이 있다. 출연 계기 나와 같이 삶을 나눌 수 있는 사람을 찾고자.

 

영숙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나는솔로-16기-정숙

 

나는 솔로 16기 정숙

사는 곳은 대구. 나이는 86년생 37세. 대구의 공공기관인 에너지 공기업 국내사업부 10년 차 과장. 현재 자녀는 없음. 키 171cm. 취미 골프, 다이빙.

 

정숙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나는솔로-16기-순자

 

나는 솔로 16기 순자

현재 거주지는 울산. 나이는 94년생 29세. 하는 일은 인테리어 회사 운영 중. 직접 운영하기 때문에 비교적 스케줄 조정이 용이한 편이라 장거리 만남 문제없음. 자녀 유무 돌 조금 지난 딸 있음. 당시 결혼을 반대한 부모님. 아기에겐 아빠가 필요해 선택한 결혼. 현재 이혼 한지 3개월 차. 가정을 중요시 한 사람, 긍정적인 사람을 만나고 싶다.

 

순자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나는솔로-16기-영자

 

나는 솔로 16기 영자

현재 거주지는 경기도 화성시. 나이는 92년생 31세. 화성시 집 근처에서 S전자를 다니고 있다. 하는 일은 환경안전보건 업무 담당. 이혼 한지 4년 차. 이혼 사유 성격차이. 둘 다 너무 어렸기에 일어난 일이라 생각한다.

자녀 유무 7살 딸. 바쁜 싱글 워킹맘이지만 아이와 캠핑이나 등산을 즐긴다.

혼인신고 후 아이를 낳고 결혼식을 못하고 헤어졌다. 못 해본 결혼식의 로망을 이뤄보고 싶은 소망이 있다.

아이를 사랑해 주는 가정을 꾸리고 싶어서 출연.

 

영자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나는솔로-16기-옥순

 

나는 솔로 16기 옥순

현재 사는 곳은 서울. 나이 88년생 35세. 직업은 서양화가. 대한민국미술대전 2회 연속 수상. 28세에 수상경력으로 최연소 교수. 30세에 세 번째 만남에 결혼. 결혼생활 한 달 반. 아이가 생기기 전 마무리 한 짧은 결혼생활.

자녀 없음. 취미는 요리. 드라이브를 좋아함. 사랑하는 사람과 평생 같은 길을 달리고 싶다. 이상형 똑똑한 남자. 칭찬을 잘해주는 사람.

 

옥순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나는솔로-16기-현숙

 

나는 솔로 16기 현숙

현재 사는 곳 전라북도 전주. 나이는 90년생 32세. 직업은 방사선사. 20살 대학생 때 아기가 생겼다. 21살 출산 후 2년 정도 이어갔던 결혼생활 1년 정도 별거, 24세에 이혼. 자녀 유무 14살 되는 딸아이와 현재 친정에서 생활 중. 아이가 아빠의 존재에 대해서 인지를 못할 어린 나이에 헤어짐.

아빠의 부재 이후 본인이 만나는 사람과 아이와의 셋이서 만남도 있었고, 엄마의 연애를 일찍부터 인지하고 있는 딸.

 


 

나는 솔로 16기 여성출연자 자기소개 영상보기

▼▼

영숙 정숙 순자 자기소개


영자 옥순 현숙 자기소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