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마음의 깊은 상처로 인해 새로운 인격이 나타난 아나운서 ‘은호’와 자신의 상처를 감추고 있는 구남친 ‘현오’의 치유와 사랑의 이야기 드라마 나의 해리에게

 

월화드라마 나의 해리에게

 

 

 

 

 

 

나의 해리에게 소개

월화드라마 나의 해리에게

첫방송 : 2024년 9월 23일 워요일

방송시간 :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ENA / 지니티비 방송

몇부작 : 12부작

연출 : 정지현, 허석원, 오래영

극본 : 한가람

줄거리 :마음 속 깊은 상처로 새로운 인격이 나타난 아나운서 ‘은호’와 자신의 상처를 숨기고 있는 구남친 ‘현오’의 행복한 재생 로맨스를 그린 이야기

출연 : 신혜선, 이진욱, 강훈, 조혜주, 강상준, 전배수

 

 

 

 

 

 

나의 해리에게 등장인물

나의 해리에게 주은호 신혜선

주은호 / 신혜선

존재감 제로의 PPS 아나운서. 유일한 가족이었던 동생이 실종되고, 설상가상 8년 만난 남자친구와도 헤어졌다. 의지할 곳 하나 없이 불안함을 느끼던 중 자신 안의 낯선 인격을 마주하게 되었다.

 

 

배우 신혜선

생년월일 : 1989년 8월 31일

데뷔 : 2012년 드라마 <학교2013>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나의 해리에게 정현오 이진욱

정현오 / 이진욱

PPS 간판 인기 아나운서. 유력한 차기 9시 뉴스 앵커 내정자일 만큼 잘 나가지만 어디에도 말 못 할 비밀을 감추고 있다. 그가 절대 할 수 없는 것은 바로 결혼. 그래서 8년을 뜨겁게 사랑한 은호와도 결국 헤어졌다. 하지만 여전히 은호가 자꾸만 신경 쓰인다.

 

배우 이진욱

생년월일 : 1981년 9월 16일

데뷔 : 2003년 파나소닉 모델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나의 해리에게 주혜리 신혜선

주혜리 / 신혜선

미디어N서울 주차관리소 아르바이트생.

 

 

 

나의 해리에게 강주연 강훈

강주연 / 강훈

미디어N서울 소속 FM 아나운서. 남중, 남고, 육사를 나와 사랑과는 거리를 두며 살던 철벽남. 그런 그에게 첫 키스와 함께 성큼 다가온 혜리. 드디어 주연에게 지루하지 않은 세상이 찾아왔다.

 

 

배우 강훈

생년월일 : 1991년 5월 23일

데뷔 : 2014년 영화 <피크닉>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나의 해리에게 백혜연 조혜주

백혜연 / 조혜주

미디어N서울 소속 MZ 아나운서. 성격, 커리어, 외모 어느 하나 빠지는 것이 없다. 주연을 좋아해서 3년 동안 따라 다녔지만, 정작 주연은 그녀에게 전혀 관심이 없다. 혜연에게 포기란 없기에, 지금도 주연을 계속 짝사랑 중이다.

 

 

배우 조혜주

생년월일 : 1995년  4월 18일

데뷔 : 2018년 웹드라마 <단지 너무 지루해서>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나의 해리에게 문지온 강상준

문지온 / 강상준

PPS 아나운서. 현오와는 친한 형동생 사이이며, 은호를 짝사랑 중이다

 

 

배우 강상준

생년월일 : 1991년 2월 28일

데뷔 : 2017년 뮤지컬 <신과함께 저승편>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나의 해리에게 김신중 정배수

김신중 / 정배수

PPS 아나운서국 팀장. 후배들을 제법 아끼고 챙긴다

 

 

 

 

나의 해리에게 인물관계도

나의 해리에게 인물관계도

 


 

존재감 제로 아나운서 주은호

 

 

 

아나운서국 스타 정현오

 

 

 

반짝반짝 빛나는 초긍정 아이콘 주혜리

 

 

 

모태솔로 아나운서 강주연

 

 

 

당찬 MZ 아나운서 백혜연

 

 

 

 

 

반응형